본문 바로가기
후기/스포츠

요넥스 배드민턴 라켓 아크 세이버 11 4U 한정판 사용 후기 및 가격

by 국보스 2021. 5. 2.
반응형

요넥스에서 배드민턴 라켓 아크 세이버 11 4U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습니다. 기존 라켓 중에 아크 세이버11 3U가 있지만 무게를 줄여 아크 세이버 11 4U를 출시했습니다. 무게를 가볍게 출시해서 동호인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요넥스 라켓의 특징은 무겁고 샤프트의 탄력이 좋기 때문에 선수들 아니면 사용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지난번 나노 플레어 700이 출시되고 대박을 치면서 이번에도 같은 전략으로 역대 인기가 많았던 모델인 아크 세이버 11을 출시한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나노플레어 보다는 조금 무겁지만 다루기 편한 아크 세이버 11 4U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아크세이버11
출처-민턴파크

 

아크 세이버 11 4U 스펙

  • 무게는 평균 83g입니다.
  • 밸런스는 이븐 밸런스입니다.

디자인은 강한 빨강으로 동호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아크 세이버 시리즈 1011은 계속해서 빨강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동호인의 느낌 스펙

무게는 4U이지만 가볍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다루기 버겁지 않습니다.

스매시와 드라이브는 손목을 사용하지 않고 라켓의 무게를 이용한다면 강하게 타구 할 수 있습니다. 손목으로는 강하게 나가지 않습니다.

조금 버거운 것은 수비입니다. 묵직한 가벼움이 있는 라켓이기 때문에 수비 위주의 플레이를 하시는 동호인들께는 비 추천드립니다.

아크세이버11

 

동호인 라켓 추천

1. B조 이상 여자 동호인 추천

라켓의 무게를 느끼며 게임 운영을 하실 수 있다면 좋은 라켓입니다. 자세를 잡고 타구 한다면 강하게 꽂히는 라켓입니다. 하지만 라켓이 가볍지 않기 때문에 공을 쫓아다니면서 치는 C조 이하의 동호인들은 라켓의 무게를 정확히 전달할 수 없기 때문에 부상 위험이 있습니다.

 

 

아크세이버11

 

 

2. 손목이 아닌 스윙 스피드로 게임 운영을 하는 남자 동호인 추천

가볍지만 묵직한 느낌도 있습니다. 그래서 손목으로 게임을 운영하는 남자 동호인들은 버거울 수 있고 부상 위험이 있습니다. 손목이 강하지 않다면, 셔틀콕을 잡았다 뿌리는 속도가 굉장히 빠르지 않으면 손목에 부상이 올 수 있고 코스가 밋밋하게 구성됩니다. 손목을 사용하지 않고 스윙 스피드로 타구 하시는 동호인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