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드디어 임신 성공 고생 했다. 임산부에게 어떻게 해야하는지 정보 좀 주세요.

by 국보스 2021. 3. 14.
반응형

고대하던 임신에 성공했습니다. 처음 임신테스트기는 잘 안보여서 긴가민가 했는데 두번 째는 아주 선명하게 보이네요. 갑자기 식은 땀이 많이 났어요. 땀이 난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아직 실감이 안나고 확인 후에도 긴가민가 합니다. 다른 남편들 중 눈물을 흘리신다고 하던데 아쉽게도 눈물이 안났어요. 아내가 꼭 눈물흘려달라고 했었는데 실패했네요.

 

국보스

입니다. 

임신도 제가 해봤답니다. ㅎㅎㅎ 

직접한건 아니고 영향을 준거죠 ㅎㅎ 

첫 테스트

보이시나요??

임신-테스트기

먼가.. 안보인는 것 같기도 하고 ..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아.. 모르겠네.. ㅎㅎ 

일주일 후 다시 해보자.. ㅎㅎ

 

두 번째.. ㅎㅎㅎㅎㅎㅎㅎ

잘 보인다.. 보인다.. 보인다.. 보인다.. 됐다.. 됐다.. 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병원가자.. ㅠㅠㅠ 병원 다녀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