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hà Hàng Vương Lâm 베트남 나트랑 현지 식당 부옹람 식사 후기(내돈내산)

by 국보스 2025. 2. 2.
반응형

베트남은 흡연, 노상방뇨가 아주 흔히 보이지만 경기도 나짱시라고 불릴 만큼 한국 친화적입니다. 시장을 가면 한국어로 쓰여 있을 정도이니 한국인이 정말 많이 방문한다는 것을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나트랑에서 좋은 경험이었던 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부옹람 음식점

1. 음식점: 부옹람

현지 분위기와 베트남 음식 맛을 느끼고 싶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2. 이동 방법: 택시로 이동

 

3. 장점: 음식이 맛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한국인이 거의 없습니다. 음식 맛이 튀거나 거북하지 않고 향신료 맛이 약해서 양꼬치에 쯔란 큐민을 잘 드신다면 무난히 드실 수 있습니다

 

4. 단점: 한국인이 거의 찾지 않는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종업원이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습니다. 저희 가족이 처음 갔을 때 받은 느낌은 외국인인데 왜 왔지?”의 표정이었습니다. 식당 내에서 흡연을 합니다. 한국어를 거의 못합니다. 구굴 번역기로 소통한다면 큰 문제없습니다.물티슈가 유료입니다. 물티슈 부분은 두 번 요청했는데 처음에는 무료였고 두번 째는 계산서에 포함되었습니다.  

 

5. 식재료: 돼지고기, 소고기, 새우, 생선 등 흔히 볼 수 있는 식재료도 있지만 개구리, 총알오징어, , 산속돼지 등 낯선 재료도 있어서 수족관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6. 주문 음식: 새우튀김, 새우마늘볶음, 총알오징어, 소고기 사태구이, 계란볶음밥, 다진 소고기죽, 양간근산속돼지구이

음식을 정말 맛있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고수를 고기와 싸 먹는 것이 별미입니다.

 

Nhà Hàng Vương Lâm 부옹람.

베트남은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보고 유명한 곳을 간다면 여기가 한국인지 베트남인지 생각이 드는 아쉬운 나라지만 그만큼 한국인에게 최적화되어 있는 나라입니다. 카톡 문의, 택시, 식사 등 다양한 부분들이 한국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여행을 할 수 있는 나라입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