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

주린이 주식시작 삼성전자만 꾸준히 자사. 주식 시작 한달 이상 후기

by 국보스 2021. 3. 16.
반응형

주린이 주식시작 삼성전자만 꾸준히 자사. 주가 하락에도 나는 흔들리지 않을 자신이 있다.

첫 시작 나의 생각 : 한 달에 삼성전자주식 한주씩만 사자

대박을 기원하면 호기롭게 주식을 시작했습니다. 

M-able

KB증권 주식 어플이에요 

M-able

첫 화면은 이렇습니다. 

 

[첫 시작]

삼성전자 한 주 씩 사모아 볼까??

(2020.06.02. 삼성전자 2주 매수로 시작)

 

(2020.06.03. 삼성전자 1주 추가 매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만에 첫 다짐 실행 실패

한 달 후 증상

[핸드폰 중독]

게임 중독처럼 손에서 놓지 않는 핸드폰... 계속 주식창이 켜져 있다. 

겨우 10만 원 들어있는데.. 

천 원 떨어졌는데 왜 이렇게 많이 아프냐.. 

 

[주말여행이 싫다]

나는 계속 주식창을 보고 싶다. 

이제는 주말이 싫다. 어디 가는 것도 싫다.

빨리 월요일이 왔으면 좋겠다. 

 

주린이 분들 공감하시나요??

커피를 마시는 여유를 가져라 ㅎㅎㅎㅎ 

[주가 하락 상승]

일희일비[하루의 등락에도 멘털 꽉 잡아라. 어차피 니돈 아니다]

쿠팡 관련주가 올라도 바이고 관련주가 떨어져도 우리는 참는다.

내 주식차트가 이래도... 

내 차트가 이래도 빨간색 한 개를 보고 힘내자 

주식 하락일 때는 주식창을 꺼라

주린이들 힘냅시다!!!! 

도움이 되셨거나 재미있으셨다면 공감과 구독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